


안녕하세요! 화창한 9월의 어느 멋진 날, 저희 팀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아직은 한낮 기온이 조금 높긴 하지만, 뜨거웠던 7, 8월에 비하면 정말 완벽한 날씨였어요.
쨍한 햇살과 기분 좋은 바람이 어우러져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총 6팀, 24명이 참가해 모두 들뜬 마음으로 필드에 나섰습니다.
라운딩 시작 전, 들뜬 마음을 기념하기 위해 몇몇 분이 모여 급하게 단체 사진을 찍었어요.
다들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하죠? 이 사진만 봐도 얼마나 즐거웠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오늘 처음으로 라운딩에 나선 26기 나보라님을 위해 열정적인 퍼팅 레슨이 진행되었습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몸이 잔뜩 긴장하신 모습이었지만, 열심히 배우려는 나보라님의 눈빛은 그 누구보다 빛났습니다.
꼼꼼하게 자세를 잡아주고 팁을 알려주는 베테랑 선배의 지도 아래, 나보라님은 금세 안정적인 자세를 찾아갔습니다. 처음의 어색함은 사라지고 공을 향한 집중력이 돋보였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앞으로 더욱 멋진 플레이를 펼치시길 기대하겠습니다!
![]()

왼쪽 사진에는 26기 유지선, 나보라, 서진희님이 환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싱그러운 가을 햇살 아래, 세 분의 유쾌한 에너지가 사진 밖으로 전해지는 것 같네요.
오른쪽 사진은 라운딩 도중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팀의 모습입니다. 특히 이날 첫 라운딩인 '머리 올리는' 나보라님 팀이 유쾌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네요. 모두 여유롭게 라운딩을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잠시 쉬어가는 '그늘집'에서의 행복한 순간
라운딩 시작할 때는 잘 보이지 않던 회원님들이 9홀을 마치고 그늘집에 모두 모였습니다.
다음 라운드를 위해 잠시 간식을 드시며 재충전하는 모습이네요.
화창한 날씨 덕분인지 모두들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가득합니다.
그늘집에서 나누는 짧은 휴식과 즐거운 대화가 오늘 라운딩의 또 다른 즐거움이겠죠. 맛있게 드시고 남은 라운딩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

라운드 중간, 열심히 달려온 탓인지 잠시 쉬어가는 분의 모습입니다. 따스한 가을 햇살 아래, 카트에 앉아 꾸벅꾸벅 조는 모습이 귀엽네요.
너무 열심히 공을 치셔서 체력이 방전되신 걸까요? 그만큼 오늘 라운딩에 진심이셨다는 증거겠죠! 다음 홀을 위해 달콤한 낮잠으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다시 힘내서 멋진 경기를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즐거운 라운드의 마무리는 '19홀' 뒷풀이!
모두들 즐거운 라운드를 마치고, 대망의 **'19홀'**인 저녁 식사 자리에 모였습니다. 푸짐하게 차려진 음식들을 보니 다들 배가 많이 고프셨던 모양입니다.
열심히 라운딩을 즐긴 후라 그런지 더욱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오늘 라운딩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우는 이 시간이 바로 진정한 라운딩의 즐거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






대망의 시상식! 오늘의 하이라이트
드디어 모두가 기다리던 시상식 시간입니다. 우승부터 행운상까지, 수상의 영광을 안은 분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가득하네요.
"상이 뭐가 중요해, 즐거웠으면 됐지!"라고 말하지만, 사실 골린이부터 싱글 골퍼까지 모두가 살짝은 상을 기대하는 마음, 다 똑같겠죠? 그런 마음들이 모여 오늘의 시상식을 더욱 즐겁고 의미 있게 만들었습니다.
모두가 행복해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이번 라운딩을 통해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길 바랍니다.
다음을 기약하며...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다음을 기약할 시간입니다.
10월 골프 월례회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때까지 열심히 연습하셔서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나요!
모두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