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사이판의 하늘, 그리고 끝없이 펼쳐진 에메랄드빛 바다...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절경이지만, 이곳을 완성하는 것은 바로 '우리 동문님들'이었습니다.
절경을 뒤로하고 선 동문님들의 모습은 전문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뿜어냅니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순간이 그대로 '인생샷'이 되고, 필드는 순식간에 런웨이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배경 속에 녹아든 우리들의 행복한 미소와 여유로운 포즈, 사진 한 장 한 장에 즐거웠던 그 순간의 공기와 웃음소리가 그대로 담겨 있는 듯합니다.
자, 그럼 사이판의 절경보다 더 빛나는, 우리 파주카네기 '특급 모델'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








![]()




![]()






![]()







![]()


![]()





끝없이 펼쳐진 에메랄드빛 태평양도, 시원한 바람도 오늘은 그저 거들 뿐입니다.
카메라 앞에 선 우리 동문님들의 표정이 그 어떤 풍경보다 환하고 생동감 넘치기 때문입니다!
노랑, 빨강, 파랑 형형색색의 골프웨어로 필드를 수놓고, 절벽 난간에 기대어 엄지를 치켜세우는 여유와 서로의 등을 맞대거나 팔을 뻗어 하트를 만드는 장난기 어린 모습까지...
셔터를 누르는 매 순간이 마치 화보 촬영장 같았습니다. 함께여서 더 과감해질 수 있었고, 서로를 바라보며 지은 ‘찐웃음’ 덕분에 사진 밖으로도 유쾌한 에너지가 뿜어져 나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 우리가 함께 녹아들었던 이 찬란한 순간들, 사진을 보시는 동문님들의 마음에도 시원한 바닷바람 같은 힐링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여기서 잠깐!!!
라운드 후 잠시 휴식시간에 수영을 즐기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모습을 잠시 볼까요...
![]()




18홀 라운딩을 마치고 나면 녹초가 될 법도 한데, 우리 동문님들의 사전엔 '피곤'이란 단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숙소에 오자마자 "역시 부지런하다"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어느새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물살을 가르고 계시네요!
시원한 물속에서 라운딩의 열기를 식히고, 물장구치며 아이처럼 해맑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피로가 싹 달아나는 기분입니다.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오히려 수영을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하시는 동문님들, 진정한 강철 체력으로 인정합니다!
필드 위에서도, 물속에서도 식을 줄 모르는 파주카네기의 즐거운 추억은 계속됩니다.
사진 속에 담긴 우리 동문님들의 멋진 포즈와 행복한 표정,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동문님들의 모습에서 진정한 여행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이 전해졌기를 바랍니다.
아쉽지만, 화보 같았던 4탄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하지만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아직 5탄이 남아있으니까요.
다음 5탄에서는 지금까지보다 더 재미있고 유쾌한 사진과 에피소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반전 매력이 숨어 있을지 궁금하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5탄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