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동문 소통

지치지 않는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 ... 한국카네기 총동문회


[동문소식] 파주의 리더로 우뚝! JCI 전병일 회장과 장종호 총동문회장의 아름다운 동행

[요약] 파주카네기의 자부심, 2026년을 힘차게 열다

지난 1월 13일, 24기 전병일 원우님의 JCI(파주청년회의소) 회장 취임 및 신년인사회가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 제17대 장종호 총동문회장님이 참석하여 끈끈한 선후배의 정을 나누고 격려한 자랑스러운 현장을 전합니다.
인사말1.jpg

존경하고 사랑하는 파주카네기 총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1월 13일,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은 2026년의 힘찬 시작을 알리는 열기로 가득 찼습니다.

바로 우리 동문의 자랑, 24기 전병일 원우님께서 이끄는 JCI(파주청년회의소)의 ‘2026년 신년인사회’가 성대하게 열린 날이었습니다.

이 뜻깊은 자리에 제17대 장종호 총동문회장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지역사회의 리더로 우뚝 선 후배님을 격려하고 카네기의 긍지를 드높여 주셨습니다.

선배의 따뜻한 격려와 후배의 패기 넘치는 리더십이 어우러졌던 그 감동적인 현장, 장종호 회장님과 함께한 생생한 순간들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인사말2.jpg 인사말3.jpg

24기 전병일 원우님의 늠름한 모습에서 흔들림 없는 리더십이 느껴집니다.

2026년, 파주청년회의소(JCI)를 이끌어갈 수장으로서 그 힘찬 첫걸음을 내디딘 전병일 회장님!

카네기 총동문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축하하며, 당신의 건승을 응원합니다.

만남.jpg 만남1.jpg

선배의 이끌어줌과 동기의 밀어줌, 이것이 바로 '카네기 정신'입니다.

이날 현장에는 24기 최일성 회장님께서도 함께 자리해 주셨습니다. 장종호 총동문회장님과 함께 나란히 선 모습에서, 후배이자 동기를 아끼는 뜨거운 의리가 느껴져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끊임없이 성장하며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우리 원우님들의 모습, 정말 멋지지 않습니까? 파주의 미래를 밝히는 그 열정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 선후배의 아름다운 동행]

사진 속의 장종호 총동문회장님전병일 원우님(2026 파주 JCI 회장)의 환한 미소를 보십시오. 맞잡은 두 손에서 전해지는 신뢰와 응원이 사진 밖까지 느껴집니다.

전병일 원우님! 다시 한번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JCI에서 보여주실 탁월한 리더십만큼이나, 우리 파주카네기에서도 왕성한 활동과 멋진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자랑스러운 당신의 앞날을 늘 응원합니다!

profile

大志者不棄望

큰 뜻을 품은 사람은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

이 게시물을

댓글'1'
5이경희
  • 2026.01.15
  • 수정: 2026.01.15 11:48:15

축하드립니다 ~!! 맞잡은 두손에서 든든하고도 끈끈한 동지애가 느껴집니다~

젊은 열정으로 카네기와 JC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 🙏 🤗 

이 댓글을

공유하기

하나된 열정으로♥ 최고를 향해!!!

한국카네기 총동문회